본문 바로가기
social/issue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

by 김여사 부자 만들기 2023. 8. 9.
728x90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란?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 특집으로서 여자 출연자들 중 '순자'에 대해 지인들과 전남편의 가족임을 주장하며 순자에 대한 이야기를 밝히며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진실로서 밝혀진 사항은 없지만 방송이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상황에 루머가 돌고 있어 진실의 여부와 상관없이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을 쓰는 시점까지도 진실로 밝혀진 사실이 없는 만큼 혹여 루머를 읽고서 편견을 가지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_순자측 지인

나도 방송만 보면 그런 생각이 들수도 있을 거라 생각해. 방송 인터뷰 보면 살짝 일 안 하고 아빠 카드만 쓰는 사람처럼 보일 거 같아서 안타깝낀 해. 근데 내가 아는 것만 말하자면 사업하는 친구라 아침 일찍 나가거나 주말에도 종종 나가는 자기 일에 프라이드 가지고 바쁘게 사는 친구고, 아이는 일 때문에 부모님이 같이 키워주고 있지만 바쁜 와중에도 자기 아이 엄청 아끼고 챙기는 그런 애야. 

게임은 사업하는 특성상 바깥 약속 맞추기도 쉽지 않고 퇴근 시간도 정해져 있지 않고 기본이 집순이라 게인이 거의 얼마 없는 취미 중 하나고 집 와서 시간 남으면 잠깐잠깐 하는 느낌이야. 말이 길어졌는데 약간 일 안하고 아이 안 보면서 게임하고 골프 치러 댕기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을 거 같아서 안타까워서 글 길게 써봤어. 실제로는 착하기도 하고 자기 일 열심히 하고 자기 아이도 좋아하고 알뜰살뜰 채기는 그런 애구 너무 방송만 보면서 색안경 안 끼면 좋을 것 같아.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_순자측 지인 2

돌도 안된 아이 매일 혼자 케어하고 남편 바람피운다고 매번 집에 늦게 들어와도 전혀 의심 한하던 게 순자임. 오히려 주변에서 남편 바람피우는 거 아니냐고 물어봤음. 남편 바람피운 거 알았을 때도 아이 때문에 참고 이혼 끝까지 안 하려고 한 애임. 순자 이혼하면서도 우리 아이는 아빠랑 놀러 간 기억이 없다고 그게 너무 미안하다 했었음. 나솔도 나갈 생각 없었는데 전 남편이랑 내연녀 여전히 꽁냥꽁냥 하는 거 보고 열받아서 나간 건데. 그리고 전 남편 아이 양육비도 어떻게든 깎으려고 바득바득 노력하던데. 아휴 할말하않이다 증말.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_전 남편 측

순자는 저희 새 언니였습니다. 결혼생활 내내 육아와 집안일은 뒷전이었고 허구한 날 애한테 휴대폰 하나 쥐어주고 본인도 역시 핸드폰 삼매경에 빠져 살며, 대한민국에 있는 카드 회사란 카드 회사에서 신용카드를 만들어 카드론은 말할 것도 없고, 현금 서비스까지 받아 쓰고 빚이 1억이 넘었습니다. 빚을 알게 되어 어디에 쓴 건지 물었지만 정확한 대답은 없었어요. 카드 사용 내역을 조회해 보니 술집 술집 술집... 일억이나 되는 돈을 먹고 노는데 썼다는 게 이해되시나요. 그리고 빚 못 갚아준다고 했더니 빚 갚아줄 남자 찾아서 떠난 여자가 나는 솔로에 나와서 피해자인 척하는 게 이게 맞나요. 결혼식은 안 했지만 아이 낳고 함께 살면 그게 부부 아닌가요? 

저희 오빠와 저는 건너 건너 주변 지인들이 ㅇㅇ이 아니야? 방송에 나온 거 같다라며 주변인들 연락이 온 후 방송을 보고 그 여자인 것을 알았습니다. 방송에서 또다시 피해자인 척 저희 오빠와 저희 가족을 모욕할 경우 이혼 과정에서 있었던 모든 일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방송 촬영이 모두 끝나서 본인이 했던 말을 거두어들일 수 없다면 지금이라도 편집 요청하세요. 더 참지 않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_순자 지인 결혼생활 폭로글

1. 순자 남편 생활비 안 준거 아냐. 근데 그게 순자 기준에 못 미친 거고 그래서 주변에다가도 돈 안 준다고 말하고 다녔었어. 둘이 마찰 있었던 건 맞아. 그러니까 이혼했지. 그리고 순자 남편이랑 장인 간에도 마찰 많았고 장인 때문에 순자 남편이 고생 많이 했어

2. 순자 해맑다고? 순자 감정기복 때문에 떠날 사람들은 이미 다 떠났다. 순자 빚은 다 갚고 방송 나오는 건가? 한번 재판받은 적도 있어. 근데 채무 문제였는지, 폭행 문제였는지 이때 순자가 걸린 게 많아서 뭘로 재판받았던 건지 나도 자세히는 몰라

3. 순자랑 순자 남편 둘 다 겜덕인데 순자는 중독 수준임. 이전 순자 아는 사람들한테 물어봐. 100이면 100 다 맞다고 할 거임. 그래서 이 문제로 많이 싸웠고, 순자 게임하다 남자 문제 생긴 적도 있음.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_순자 지인 결혼생활 폭로글 2

내가 나는 선에서 순자가 바람은 아님. 마찰이 잦은 건 알고 있고, 방송에서 생활비 안 줬다는데 전 남편이 카드 줬다는 거 아는 사람은 다 알아요. 생활비 왜 안 받은 척하시지. 그것도 전 국민이 다 보는 방송에서? 그리고 이혼 과정에 시 부모한테 돈 주면 아이 보여준다고 한 건 진짜 한 거임? 

전 남편이 3월 말에 이혼 끝났다 했는데 5월 2째주에 촬영한 거 같던데 이혼 3개월 차가 아니라 1개월 차 아닌가? 아이를 위해 뭐 이런 말 많이 하시던데 아이를 위하는 것 하지 마시길. 아이 없이 지인들이랑 혼자 놀러 다니시고 하는 거 SNS에 많이 보이던데요?

나는 솔로 16기 순자 루머 정리_순자 지인 결혼생활 폭로글 3

순자 님 지인인지 측근인지는 몰라도 순자쪽에서 집을 구하고 지원했다는 내용의 댓글을 달았다가 지웠던데 허위사실 찔렸나봐? 당시 집 값이 최고점이였을때라 전 남편은 형편에 맞는 집을 구하자고 했는데 순자쪽에서 그 지역 대장급 아니면 안된다고 해서 전세자금 마련 남자쪽에서 다해서 집 구하고 순자쪽에서 이자 내준다 한걸로 알고 있음. 남자쪽 지인이라면 누구나 다 알아 그걸로 스트레스 엄청 받아했으니. 신혼 가전도 남자쪽에서 다 한걸로 아는데? 

그리고 순자 님 쪽에서 아이 양육에 관한걸 지원하더라고 나오는데 왜죠? 남자쪽 부모가 다 해준걸로 아는데요. 순자님 지인분이 순자 님은 남자 잡으려고 노력했다는데 그런 분이 집에 있던 것들 쓰레기 빼고 다 가져가신 후에 잘해보자고 돈 요구합니까? 마지막으로 지인분들 실드 친다고 고생 많으시던데 사실인 마냥 말하시는 게 순자 님이 그랬나 보네요? 왜 전 남편 지인들이 방송 보고도 안 알리겠어요? 남자 쪽에서 잘못해서 서로 합의 이혼하고 조용히 살려고 하는데 적어도 TV에서 거짓말은 하지 마시지.

728x90

'social >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로사 기러기 아빠 정리  (0) 2023.08.17

댓글